3월 31일까지 총 1000팀

마니커가 3월 24일부터 ‘제18회 마니커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한국테니스진흥협회(KATA)와 한국동호인테니스연맹(KATF)이 주관하고, 마니커와 용인 에이스클럽이 공동 주최하는 ‘마니커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는 2006년을 시작으로 매년 운영해 왔으며, 올해로 18회째를 맞이했다. 

이 대회는 국내 테니스 동호인들에게 각광받는 전국구 대회로, 열정 가득한 참가자들이 상호 간 기량을 뽐내고 스포츠 정신을 나눌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알려져 있다.

올해는 3월 24일부터 3월 31일까지 용인시립테니스장(명지대)과 보조경기장에서 국화부, 개나리부, 오픈부, 베테랑부, 전국신인부, 혼합복식부 등 6개 부문의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며, 총 1,000팀, 2,000여 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니커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지역별 주요 테니스 대회에서 입상 경력이 있는 선수들도 대거 참여해 수준 높은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마니커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마니커몰’에서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특별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으로, 전국 테니스 애호가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니커는 이번 대회 개최를 기념해 자사 온라인쇼핑몰인 마니커몰과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