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 넘버원 입증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사진)은 지난 20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K-BPI)’ 축산물브랜드 부분에서 11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19회를 맞는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 조사는 브랜드가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측정한 지표로, 한국 능률협회컨설팅이 1만명이 넘는 조사 대상자들을 일대일 개별면접을 통해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고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파악해 지수화해 브랜드 이미지 및 신뢰도, 만족도, 이용가능성 등 평가를 통해 횡성축협한우가 11년 연속으로 전국 최고의 축산물 브랜드로 선정됐다.

엄경익 조합장은 “이번 수상으로 횡성축협한우의 명성과 신뢰도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면서 “대한민국 넘버원을 넘어 전세계에 넘버원이 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하나가 되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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