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공식 페이스북서 진행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오는 16일 말복을 맞아 ‘육우’ 이행시 짓기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yookwoo)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난히 길고 더웠던 올 여름의 말복을 보내며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보양식 육우의 특장점을 알리며 육우 시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육우’ 이행시 짓기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육우자조금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육우’ 두 글자로 이행시를 지어 댓글로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육우고기를, 2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육우고기를, 1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말복 당일인 8월 16일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다. 본래 소고기는 아연, 엽산, 철분 등이 풍부하고 비타민 B와 C도 풍부해 여름철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육우는 한우와 동일한 환경에서 자란 국내산 쇠고기로, 지방이 적고 육질이 연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최현주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유난히 길고 무더웠던 올 여름의 마지막을 장식할 말복을 맞아 육우의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소개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육우 이벤트 참여와 더불어 저지방 고단백으로 여름철 다이어트에도 좋은 육우와 함께 건강한 말복 보내시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